아마존에서 저저번주부터 블프딜로 49.99불에 보스 사운드 스포츠를 팔고 있었다.
내가 쓸건 아니고 아버지 운동하실때 사용하시라고 사드렸다. 소니 커널형 이어폰을 쓰고 계신데 계속 쓰고 있으니 귀도 아프고 해서 딜이 뜬 김에 하나 사드렸다.


​왼쪽이 이번에 산 사운드 스포츠
오른쪽이 전에 독일에서 산 사운드 트루


보스 이어폰만 이번이 3번째이다.
돈이 없어서 비싼건 못쓰고 B&O, 보스, 슈어.
이 세 브랜드 이어폰, 헤드폰을 하나씩 사서 듣고 다니는데 다 각각 음색이 다르다. 그리고 조용한곳에서 음악을 들으면 진짜 작은소리도 잘 들려서 좋다.
에어팟을 살까 고민도 했었는데 B&O E8을 보고 콩나물따위... 아직 코드리스 이어폰이 출시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회사마다 한 모델밖에 없다. 소니는 코드리스에 노캔까지 넣었던데 신기하다. 블루투스가 초기에 출시되었을때 좀 고가였었던만큼 코드리스 이어폰도 나중에 되면 조금 저렴해지지않을까 생각을하며 돈을 아껴야겠다...
블프딜로 QC25랑 오르바나 에어도 할인하던데 오르비나 에어는 하나 사둬야하나 고민도 되고. 크리에이티브가 일본도 그렇고 미국에서도 할인을 자주해서 지금 살 필요는 없을것같긴한데... 사고싶다.


몰X일로 배대지를 이용했고 인이어 이어폰 고정 배송비로 했다.
처음에 박스 뜯고 이어폰을 귀에 걸었을때는 사운드트루보다 좀 더 무거운 느낌이었다. 리모컨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우징이 사운드트루보다 조금 큰 느낌도 들었다. 사운드트루가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뺏겨서 자세히는 모르지만 하우징 생긴것도 조금 다르기도 하다.
소리는 둘 다 같이 들어보며 비교를 해야할 것 같은데 역시 저렴하게 샀어도 보스긴 보스다.

이전에 약간 신기한 경험을 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좀 오래걸린 것 같다. 얼마전에 아이폰 5s 노혼 배터리을 알리에서 샀는데 일주일만에 도착했다. 진짜 충격적이었다.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한달이상이 걸렸다고하는데 일주일... 이번에는 딱 10일 걸렸다. 토요일에 주문을 해서 많이 늦어졌다고 생각된다.

빨리 QC20이 최저가로 내려왔으면 좋겠다.

Posted by 콘군 :